바람둥이 쉐키 혼내주는영화인데

약간부족해 ㅋ

더 뽕을 뽑아야햇는데..

 

 

 

 

그 바람둥이 쉐키는 바로 이넘임

 

 

 

 

 

 

 

 

이로케 달콤하게

꽃다발과 와인을 들고 ㅠㅜ

 

 

 

 

 

 

 

 

 

 

저렇게 멋진곳에서 데이트두 하고

겁내 사랑한다는 표정으로 바라봐주고...

 

허..

 

 

하디만 그넘에겐 부인이잇는데

 

주인공 칼리가

그넘집에 섹~시한 옷을입고 뚫어뻥을 들고 찾아갔다가

부인을 보게된다 ㅋ

충격먹고 다시 자기할일 하면서 사는데

갑자기 케이트가 찾아온다.(부인)

 

케이트 겁내 귀여워 ㅠㅜ

천방지축 시끄럽고 자기 감정 주체를 못하지..

의심도 잘하고 이리붙었다 저리붙었다..

넘 솔직해서 미워할수없는 스타일?

 

칼리는 첨에 ㅋㅔ이트를 피곤해 하지만 나중엔 케이트 매력에 빠져 먼저 연락도하고

어케 그 나쁜넘을 혼내줄까 궁리를한다.

 

그와중에 정부 한명이 더있다는걸알게되고 그여자를 찾아가

사실대로 얘기해준다.

22살에 꽉찬 D컵.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해변에서 뛰댕기는데..ㄱ-;ㅋㅋㅋㅋㅋㅋ출렁출렁

 

 

 

 

 

 

 

 

이 씬에서 오빠가 저거 뭐냐고 ㅋㅋㅋㅋ

 

저건 베라에서 봣던 생크림이닷

저렇게 입에 짜먹는거보니 토할거같애 ㅡㅡ;;

 

 

 

 

 

 

 

 

 

암튼 요렇게 셋이 몰려다니면서 엿먹일 궁리

칼리가 제일 똑똑ㅎㅐ서 둘이 따라다니는데 귀엽당

 

 

 

 

 

 

 

 

결혼반지를 던젓을때 모두 끌어안아준다.

 

 

 

 

 

 

 

 

 

 

 

 

 

 

 

엿매기고 행복해하는 녀자들.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모두 해피엔딩!!!!

 

이영화는 머 그닥 머리에 남는건업지만ㅋㅋㅋ

케이트성격이라던가~ 행동이 너무귀여워서

사랑스러운 영화!!

변호사 칼리의 당당한 매력도 넘좋다

앰버는 그냥..말할것도없음.;;ㅋㅋ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