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stephanie님이 나눔해주신 연극보러 >.<

 

마이 퍼스트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아니 5명이라고해야되나..나와서 얘기하는식으로 진행되는데

잼께 봣다

연극이라기보단 그냥 얘기만듣는거라 ..ㅋㅋㅋ별건없엇지만

저걸 어떻게 다 외웠을까? 하는생각??ㅋㅋㅋ

다 거기서 거기인 내용들이라.. 헛깔렷을텐데..

배우는 참 대단한거같다....

김수연님은 미희언니 닮앗다 ..ㅋㅋㅋ 아랍인,할머니등 ㅋㅋㅋ성대모사 완전 잘한다 귀여웡~

유지혜님은 귀여웟다 ㅋㅋ귀여운역은 거이 다 맡으신듯..중간에 눈물연기도.ㅎㅎ

유종연님 도 귀여움ㅋㅋㅋㅋㅋㅋ목소리도좋고 재밋고 키스했다ㅋㅋㅋㅋㅋㅋ훗

김태향님이 목소리는 지존 ㅡ.ㅡ 열라 짱이여씀 성우같앗다 잴조아씀

 

오빠도 재밋엇다고하니 나도 참 좋앗다~^,^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