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거보다가 넘 피곤해서 중간에 잤다.

그래서 잘모르겟다...

주인공은 소설작가인데 꽤 유명한가보다..

로맨스코미디를 써야하는데 이남자가 사랑엔 젠병인거...

그러다 어떤 매력적인 여자를 만나 사랑에빠지고

그여자를 갖기위해 온갖찌질한 모습을 보여준다...

와우.. 우리나라엿으면 신고당하고 쇠고랑~

 

중간에 주인공이 한복입고 한글말 연기하는것도 나와

웃겻음ㅋㅋㅋㅋ 사극이라며 ㅋㅋㅋㅋ

남친잇는 여자와 키스도하고 결국 잠도잔다 ㄱ=ㅋㅋㅋㅋ

미췬것들~!

여자는 멀어져야할거같다며 피하지만 남자는 그모습에 또 빡쳐서 가버리고

얼마 못가 다시 전화통화하고 또 좋다고 헤벌쭉..

 

여튼 마지막엔 여자의 결혼식을 막기위해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결국 실패

하지만 여자는 결혼하지 안앗고~ 그대로 두리~

 

 

 

약간은 따분하기도햇고

남자가 겁나 찌질해보여서 오빠한테

남자가 넘 못생겻어..

햇는데 얘가 캡틴아메리카라니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충격이엿당...

내가 뻥치지 말라고하니깐

"솔직히 지금 생각해보니깐 둘이 닮앗다고 생각하고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파당함;;;

바로 네이버검색햇는데 이뤌수가..

어케이게.. ... 

머리랑 수염빨이구만...화아....정말 놀라웟다...

그리고 설국열차에서도 나왓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인식장애가 잇나보다...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