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2014)

8.2
감독
박범수
출연
윤계상, 고준희, 오정세, 조달환, 찬성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한국 | 117 분 | 2014-10-23
글쓴이 평점  


 

 

 

 

 

 

영화시작하자마자 신음소리로 시작하는 레드카펫ㅋ

무슨내용인지모르고 갔는데 당황스러웟다 ㄱ-

 

극중 윤계상은 에로영화 감독으로 잘나가는 감독은 아니였지만

남자들이라면 모르는사람이없는 감독~

 

하지만 극장에도 못나오는 영화찍느라 이리저리 맘고생중인 감독이다..

사장님은 그런 정우의 맘도모르고 욘니 에로영화만 찍게함...

사람들의 시선때문에 너가 따른걸 서도 잘안될거라고함

 

그러는중에 은수를만나게된다..어이없게;;

여기는 참 억지..ㄱ-;;;;아니 어떤사람이 사기당한사람 불쌍하다고

자기집에서 일주일을 재워줌?..........

암튼 둘이 그렇게 만나게 되서 겁내 빠르게 연애를 하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성자체는 뜬금없다 그냥..이상해...

그치만!!!!!  말 한마디 한마디가 진짜 웃겻다 ㅋㅋㅋㅋㅋㅋ

 

오정세대박

너지금 나 뭐로 찔럿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은 어릴적 꿈이 4대보험이야?

10년동안 한우물을 파먼 어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가 고갈된다 임마

넘웃교 웃다 숨넘어갈뻔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화는 나름 교훈도준다

사람들의 편견이 한사람을 얼마나 비참하게 만드는지...

거기에 잠깐 나왓던 무슨무슨감독이라고 . 잘나가는거 같은데

은수앞에서 정우가 에로감독이라고 얼마나 까대던지... 미친넘이엿다...

좋아하는 여자앞에서 숨기고픈걸 들켜버린 남자의맘 ㅠ,ㅠ

얼마나 화가났을까... 나두 반성반성..

들춰보면 이해못할일 하나없는데 .. 나랑다르다고 어찌나 그리 욕을했는지~

앞으로 조심해야겠다..

 

그러고보면 오빠가 인터넷에 댓글달지말라고하는것도 이해가간다

말은 사라지지만 글은 ㄴㅐ기억속에서 지워져도 영원히 남아있으니 ㅡㅡ

옛날에 뻘글들로 훅간 연예인들도 얼마나 많은가~~ㅋㅋ

조심조심해야겟다.

 

 

정우는 자신의 한계를 깨닳고 사직서를낸다..애들도 다 따라냄.

그러고선 어벤져스 군단들과 "나의" 영화를 만들기 시작한다~

 

 

 

 

 

 

 

 

 

 

 

 

 

 

 

 

 

 

 

 

영화찍으면서 신나하는 저분들ㅋㅋㅋㅋㅋ

진환/준수/정우

 

 

 

 

 

 

 

 

 

 

 

 

 

 

 

 

 

 

 

 

 

 

 

 

 

유쾌~한 영화 ~~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