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2008)

Mamma Mia! 
8.7
감독
필리다 로이드
출연
메릴 스트립, 아만다 사이프리드,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스텔란 스카스가드
정보
로맨스/멜로, 뮤지컬 | 독일, 영국, 미국 | 108 분 | 2008-09-03
글쓴이 평점  

 

 

 

 

 

 

 

 

 

 

오빠가 추천해준 맘 마 미 아~

예전에 엄청유명햇을땐 왜 몰랏을까..

그시절에 봤음 대 재밌었을거같다.

2008년. 6년전...

 

 

아만다가 넘예뻐서 좋았던..

허니허니~하며 노래부르는데 그 목소리도 너무 귀엽당!!!

내용은 머 이런내용이 있나 싶지만ㅋㅋㅋㅋㅋ

아빠찾아 삼만리..

엄마 도나는 그시절 ㅎㅎㅎ여신이엿나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좀 의외임..ㅋㅋ

키큰언니는 완존 특이하게생기고

작언언니는 ㅋㅋㅋㅋ매우 남성적이심....

그래서 되게 친근하다~예쁘지안아서 ㅋㅋㅋㅋㅋ

 

 

 

 

 

 

 

 

 

 

 

 

행복해보이는 친구들

 

 

 

 

 

 

 

 

 

 

 

이장면 나왔을때 넘 예뻣다~

엄마가 흔들의자에 앉아서 딸 패디큐어 해주는~

정강이에 반찬코도 넘 귀엽ㅋㅋㅋㅋ

그리스식의 옷과 무늬도 넘 보기좋앗당

 

 

 

 

 

 

 

 

 

 

 

 

 

 

 

 

 

 

 

 

 

 

 

 

 

 

 

 

정말 예뻣던결혼식~ ^ 3^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