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웨딩즈 (2014)

Serial Bad Weddings 
9.3
감독
필립 드 쇼베롱
출연
프레데리크 벨, 엘로디 퐁탕, 크리스티앙 클라비에, 챈털 로비, 아리 아비탄
정보
코미디 | 프랑스 | 97 분 | 2014-10-16
글쓴이 평점  

 

 

 

 

 

 

 

 

 

 

 

 

 

컬러풀 웨딩즈... sirial bed wedding 이라는 이름보단 훨신 괜찬은거같다.ㅎ

웨딩에 bed 라는 말을 쓰다니 ㅡ,.ㅡ...(..) 머딩

 

 

 

암튼 영화는 재밋엇다 ㅋㅋㅋㅋㅋ

프랑스어로 쏼라쏼라~~ 하니깐 더 재밋엇다 ㅋㅋㅋ말도 빠르고

아빠역을 맡은 배우가 진자 ㅋㅋㅋㅋ잘어울리셔서...ㅋㅋㅋㅋ

 

아프리카애 아빠랑 주인공 아빠랑 싸우는거 넘웃기다

특히 아프리카 아빠 눈에 힘 가득 주고 !!!! 뽝!~~! 노려볼때 ㅋㅋ~ㅋㅋㅋㅋ

짱웃김~~`

 

 첨에 다른인종 사위들 끼리 싸울때는 왜저러나.. 유치하게..싶엇는데

ㅋㅋ나중엔 지들끼리 잘놀고 타협해서 참 보기좋았다.

중국사람도 매력있었고..ㅋㅋ

 

 

남는건없지만 지루하지않고 유쾌하게 볼만한 영화였당~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