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팅~

시간을 맞춰서가서

많이 기다리지않고 좋은자리를 얻을수 있었다^^

본인확인 절차때문에 걱정도 많이했지만

다행히 핸드폰 번호만 물어보고는 표를 주셨다.

다음엔 핸드폰번호도 꼭 받아놔야겟다 ㅎㅎ

 

 

 

 

 

등장인물...단 2명

 

 

 

장만호 역 김중기  

심숙자 역 이지현

 

 

 

이게 포스터다.

그래서 나는 이 등장인물이 다 나오는줄알았다....

 

첨에 연극 시작하는데..둘이 옥신~각신하며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보"

"왜"

"여보"

"그렇게 예뻐?"

이런식으로 중년의 애교도 부리고 ㅋㅋㅋ

 

그러더니 심숙자 역이 들어가면서 장만호역이 자기 와이프 소개를 하기시작함

오.. 진심 여기서 잘뻔햇음

진짜 자고싶어씀 눈이 슬슬감기는게 ..ㄷㄷㄷ

그래서 다른 등장인물 언제나오나.. ㅡㅡ 계속기다림ㅋㅋㅋ

 

만호가 들어가고 이번엔 숙자가 나와서 남편 설명을 해준다

숙자 캐릭터..완전 독특하다 ㅋ

귀엽기도 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

 

둘이 나와서 시시콜콜한 얘기하면서 아주 평범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니 아주 사랑이 넘치는 부부의 모습!

그러면서 독자들을 같은편으로 만들어놓고

남주가 죽을 병에 걸렸다고한다...띠로리...

 

죽기직전까지 아픈모습도 안보이고 그냥 홀연히 떠나버린 모습만 보여줘서

마음이 너무 아팠다.

 

아내의 슬픈마음과

아내를 홀로두고가는 남편의 마음이 정말 잘 드러나 있었다.

허..그때까지 정말 사랑을할수있을까..

정말 닮고싶은 부부의 모습이다 ㅠ

 

 

결론은 죽기전에 잘하자~

운동하자~

술담배하지말자~

ㅠㅠ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