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2014)

Begin Again 
8.7
감독
존 카니
출연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 헤일리 스타인펠드, 제임스 코덴
정보
로맨스/멜로 | 미국 | 104 분 | 2014-08-13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저번에 안녕 헤이즐 나눔해주셧던분이 비긴어게인도 나눔해주셧다 ㅎㅎ!!!!!1

그래서 오빠의 의사를 물어보고 용산으로 고고씽!

오랜만에 오는 합정~ㅎㅎㅎ스치듯 지나가며

롯시에 왓는데 이미 줄이 많이 서잇었다.먼저오길잘햇다!!!!

근데 이지데이에는 줄이 별로 없엇다 그래서 딱!!받음 ㅎㅎㅎㅎ

자리도 디게 좋앗다~^^

 

영화보는데 너무재밋엇어..후

굿~~베리굿~뽐뿌님 감사합니다(_ _)

 

 

내용은 뭐 말할게없다

싸가지없는 전남친때매 기분나빳고 ㅋ

여주를 계속 응원하게 되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자기가 표현하고픈대로 노래하고 노는걸보니

넘 흐뭇해졌다. 그 헐크 아저씨도 물만난 물고기처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행복해보이고..

역시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 ^^ㅋ

 

마지막ㅇ 흑인사장님한테 의지하지 않고 본인스스로

1달라에 앨범을 팔게되서 참!!!! 통쾌했다.

자기들은 한것도없는데 왜 9달라나 챙겨가는지?

나중엔 어케될지 모르는거지만,

본인이 유명가수가 되는게 꿈이아니라 노래를 하는게 꿈이어서 가능했던거같다

 

 

 

 

영화보고 영화 다 끝나기도전에 ㅋㅋㅋㅋ 우리는 도망치듯 나왓다

(우리라기보단 오빠가 내손을 잡고 빨리 나가자고..)

선착순 15명 준다는 이벤트 도전!!!!!

우리가 일빠로 나와서 이어폰연결젝 받앗다 ㅋㅋㅋㅋ

영화에 나온거랑 같은거면 좋앗겟지만

촌스럽게 비긴어게인이라고 써잇엇다 ...

그치만 넘조앗다 ^^

오빠는 이걸받으면 더 의미가있을꺼라며 굳은의지를 가지고 받은듯하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