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2014)

Roaring Currents 
7.8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김명곤, 진구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128 분 | 2014-07-30
글쓴이 평점  



오늘도 뽐뿌님이 나눔을 해주셔서 인천 CGV에서 명량을 봣다!!!!

6시에 신도림으로 출발해서.. 오빠를 만나고 ㅎㅎ...

오빠가 오늘은 기분이 안나쁘냐고 물어봄 ㅎㅎ

내가착햇나보다

같이 지하철을타고 예숙회관역으로 감!!!

엄청 서둘러서 ㅎㅎㅎ

오빠랑 나랑 레이스 햇다 ㅋㅋㅋ

부평에서 갈아타는데 꼭 쏘닉같앗다 ㅋㅋ

나는 쏘닉여친 ㅋㄷ

그래서 인천지하철 완전 안전하게 safe!!!!!

완전 통쾌햇다^^


그러고 30분 딱맞춰서 가니깐 

머야 40분에 시작하더라 낚예술회관역 내려서 표받으러 열라~달렷는데 

줄은없고 ㅋㅋㅋ자리는 맨앞자리만남고 ㅠ,ㅠ

 

영화관에 늦지말고 가라고해서 엿어 와우~

 

암튼 명량을 봣는데 재밋엇다 ㅎ

이순신장군님멋져요

저게 진짠지 가짠지는 봐야겟지만

그래도 멋진 장군닌ㅁ이네요

근데 역사는 승리한자의 것이니깐

이것도뻥이 잇을수도 잇겟지???

ㅋㅋㅋㅋㅋ

아므튼 우리를 위해(?) 조선을위해글케 피흘려 싸워준건 참 감사하다

박근혜랑 부하들이 꼭 봣음좋겟다~ ㅎ오홍홍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