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예매한 영화임

2014년 통틀어 가장 잘만들어진 영화라길래 한번 봐봄

포스터가 겁나게 유치해서 안끌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

Guardians of the Galaxy 
8.1
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21 분 | 2014-07-31
글쓴이 평점  





근데 첫판부터 웃겨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마뱀을 마이크러첨 잡고 노래부르는데 엄청 웃겻다 ㅋㅋㅋㅋㅋㅋ

매력발산!!!!

잘생긴 스타로드는 아니엿지만 진짜 ㅋㅋㅋ끌리는 스타로드다

 

내용은머 그냥 ㅋㅋㅋ넘어가고..별게없음

그냥 웃김

구르프엿나 구르트엿나 나무눈도 잊을수없고

성질고약한 너구리도 넘귀여웟음

 

마지막에  너희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라고했을때 모두 갸우뚱 했ㅇㄹ듯

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모르게 언제 가디언즈오브 갤럭시가됐냐?

 

 

암튼 이거 웃기는영화엿다

ㅋㅋㅋㅋ

등장인물 하나도 안멋잇는 웃기는영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