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 (2014)

Dawn of the Planet of the Apes 
 7.6
감독
맷 리브스
출연
앤디 서키스게리 올드만제이슨 클라크주디 그리어케리 러셀
정보
SF, 액션,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30 분 | 2014-07-10
글쓴이 평점  




두번째 보는 혹성탈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성탈출은 재밋엇다 ㅎㅎ

오빠가 설명해준 1내용이 도움이 많이 되엇다

시저는 잘생겻고 시저아들도 잘생겻다 ㅎㅎ

끝은 해피엔딩인지 뭔지 모르겟지만

시저가 아주멋잇었다

상남자임..

 

 

마지막에 도망가라는  인간의 말에

도망갈사람은 너라고.. 인간은 우릴 용서하지안을꺼라고...ㅎㅎ

자기가 맡은 일에 책임을 지는모습이 참 멋잇엇다~~

쿠바가 배신한것도 자신이 쿠바를 너무 믿은탓이라고 ㅠ

멋짐


Posted by Mming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