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스쿨 (2014)

Zombie School 
4.4
감독
김석정
출연
백서빈, 김승환, 하은설, 김경룡, 박재훈
정보
공포, 액션 | 한국 | 87 분 | 2014-09-25
글쓴이 평점  




 

내가 표 받아올동안 눈치 빠른 오빠는 좋은자리 맡아놓는다고 먼저갔다.

나이수..ㅎㅎㅎ

 

메가박스 콜라 리필 한가득 해서 팝콘이랑 같이 먹엇다 - 3-

 

좀비스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시작할때부터 완전 어색하고 오그라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놈에 학생들을 그냥;;ㅋㅋㅋ

완전 진지한 타이밍이 다들 웃으시고 ㅋ

정말 감독이 천재인가?

허를찌른다.

 

갑자기 러브라인형성되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뭔지 알수가없다

 

너무 어이없어서 정보를 찾아보고싶은 영화 ㅎㅎㅎㅎ

 

좀비영화보고 웃으며 나오는~ㅋㅋㅋㅋ

이색 좀비영화엿다^^;;;;;

 

 

 

인천 찌지리 학생3명이 어떤섬에 있는 학교에 팔려간다~~

문제를 일으켜서 그 학교로 전출가게 되는 상황인데

 

그섬이 과거에 구제역사고로 돼지들을 생매장 한곳이라고 한다.

돼지들의 원한이 좀비바이러스를 만들어서...

돼지피가 교장한테..그리고 다른 선생들한테..

마지막 한명을 남겨놓고 모두 감염된다.

ㅋㅋㅋ잔인하고 스펙타클하고 코믹하다.

나도 이거 찍을수있을거같은 ?

 

배우들을 찾아보니

주인공은 백윤식 아들로 .. 스펙쌓으러 나왓나보다....

그치만 얘는 그나마 양호함

 

철기역을 맡은 배민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놔.......

얘는 좀 너무하다....

덕분에 웃겻지만;

돈내고보는 사람은 화날듯 ㄱ-;;ㅋ

 

 

 


Posted by Mming_ :